본문 바로가기
전국 맛집을 찾아서/경기도 분당 맛집

[서현점심]여러 음식 쉐어하기 좋은 쌀국수 맛집 "사이공핫팟"(광고 x)

by 야옹이는 냐옹냐옹 2021. 8. 2.
반응형

서현 점심 먹기에 좋은 사이공핫팟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보통은 쌀국수를 먹으러 많이 오는데요. 

저희는 파인애플 볶음밥부터 팟타이까지 다양하게 음식을 시켜놓고 쉐어했어요.

사진을 찍다보니 메인인 쌀국수 사진을 못찍었네요... 허허 

 

사이공핫팟은 아래 사진을 보면 양파랑 같이 곁들여서 오이로 만든 빨간 피클을 주는데요.

다른 베트남 음식점에서는 이런 걸 주는 식당을 잘 못찾아본 것 같아요.

나름 사이공핫팟만의 특색있는 곁들임 메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저 곁들임메뉴가 자극적이지도 않고 삼삼해서 메인 메뉴를 먹으면서 하나씩 집어 먹기 참 좋아요 ㅎㅎ 

 

 

 

서현점심 사이공핫팟 해산물 볶음밥
서현점심 사이공핫팟 팟타이
서현점심 사이공핫팟 짜조
서현점심 사이공핫팟 사이드메뉴였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사이공핫팟은 메뉴를 담는 그릇이 참 특이한 것 같아요.

식당 인테리어도 세련된 카페같은 느낌이랍니다. 

가격도 평이하고 맛도 괜찮아서 종종 찾게되는 집입니다.

다만 서현에 너무 베트남 음식 맛집들이 많음에 따라 경쟁상대가 많아서 자주는 못오게 되네요.

 

서현 사이공핫팟 요약

- 재방문의사: 조금 있음

- 맛: 평타(맛있음)

- 가격: 평타(다른 음식점들과 비슷)

- 양: 중간(양 보통인 성인 여자가 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수준)

- 한줄평: 세련된 인테리어로 베트남 음식을 카페에서 즐기는 것처럼 먹고 싶으면 추천

 

식당 위치 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