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맛집을 찾아서/경기도 분당 맛집

[서현 저녁 맛집] 퇴근 후 떡볶이와 치즈 돈까스 그리고 살얼음 맥주(코로나 격상 전 방문함)

by 야옹이는 냐옹냐옹 2021. 8. 4.
반응형

 

서현 저녁 맛집, 역전할매맥주

 

 

포스팅에 앞서 포스팅할 식당인 역전할매맥주는 코로나 4단계 격상 전(델타바이러스 유행 전) 방문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술자리가 요즘은 아예 없다고 봐도 무방한데요.

델타바이러스가 유행하기 전 많은 사람들이 백신을 맞으며 코로나 잠식을 기대하던 때,

실로 오랜만에 회사를 퇴근하고 동료들이랑 역전할매맥주에서 가볍게 맥주를 마셨습니다.

 

이제는 그 맛을 느끼려면 포장이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포장해서 먹는 방법을 사용해야 겠네요 ㅎㅎ

 

서현 역전할매맥주 베스트 메뉴 - 치즈 돈까스, 치즈 라볶이

 

서현 역전할매맥주에는 여러가지 안주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치즈 돈까스와 치즈 라볶이를 추천하고 싶어요.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간도 짭쪼름 하니 맥주랑 먹으면 쭉쭉 들어가는 안주들입니다.

그리고 다들 아시겠지만 역전할매맥주의 시그니처는 살얼음 맥주잖아요?

 

간이 쎄고 자극적인 돈까스와 떡볶이를 먹은 후 살얼음 맥주로 입안을 쏴악 헹구면 정말 행복하죠.

역전할매맥주에서 다양한 메뉴에 도전해봤지만 역시 구관이 명관입니다.

특히 오징어입 구이? 요 안주 메뉴는 먹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ㅠㅜㅠㅜ

 

떡볶이와 돈까스 안주는 배채우기에도 안성맞춤이라 식사를 안하고 역전할매맥주에 가서 간단히 맥주를 곁들이며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네요 ㅎㅎ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서현 역전할매맥주 치즈 돈가스
서현 역전할매맥주 치즈 떡볶이

 

 

그래도 코로나 때문에 회사 상사들이랑 술자리가 줄어서 너무 좋지만

저와 친한 사람들과 못만나는 건 슬픈 일입니다.

 

기쁨과 슬픔을 따지자면 친한 사람을 못만나는 슬픔이 더 큰 것 같아서 

코로나는 빨리 종식되었으면 좋겠고, 저녁 회식문화는 이 기회에 사라져버렸으면 좋겠네요!

 

 

서현 역전할매맥주 요약

- 재방문의사: 있음

- 맛: 자극적인 맛이지만 정신건강 이로워지는 맛

- 가격: 술집치고 싼 편(떡볶이 5천원 대)

- 양: 중간(맥주를 곁들이면 양 적당함)

- 한줄평: 역전할매맥주 안주 드시고 싶으시면 포장 합시다 ㅎㅎ

 

식당 위치 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