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맛집을 찾아서/지역 구분 없음

[신사동]브런치 카페 에이블에서 브맥!

by 야옹이는 냐옹냐옹 2016. 7. 14.
반응형

얼마 전 신사동 브런치카페 에이블에서 업무 미팅을 했습니다.

딱딱한 미팅이라기보다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편안한 자리였는데요.

전 아직 쭈구리라 가만히 듣고 먹기만 하다가 왔습니다. 

맥주는 벨기에산 스텔라를 마셨고, 또 여러가지 브런치 메뉴를 먹었는데

제가 계산을 하지 않아 가격은 잘 모르겠군요.

무튼 일명브맥(브런치+맥주)했습니다

그런데 카페 브런치들이 너무 예뻐서 한번 사진으로라도 구경시켜드릴까 합니다.

 

-신사동 카페 에이블

 

먼저 첫번째로 나온 메뉴입니다.

아스파라거스와 반숙계란, 그리고 까르보나라틱한 소스와 빵 몇덩이가 보입니다.

특히 빵과 함께 먹으라고 나온 블루베리잼과 반숙계란이 인상깊었습니다.

 

 

-신사동 카페 에이블

 

 

통통한 반숙 계란을 쏙 자르면 이렇게 계란노른자가 살포시 나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반숙을 좋아해서 가장 맛있었어요!

 

 

-신사동 카페 에이블

 

 

그 후 나온 메뉴는 오동통 새우가 돋보입니다.

특히 빵을 많이 줘서 좋았어요. 여기저기 찍어먹을 곳이 많거든요.

 

 

-신사동 카페 에이블

 

 

마지막으로 짬뽕 비주얼의 스파게티를 시켰답니다. 면이 리본이라 참 예쁘죠

여기도 빵을 한 덩어리 넣어주네요!

야채랑 해산물이 듬뿍들어있지만, 개인적으로 맛은 세개 메뉴 중 제일 별로였어요.

국물이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뭔가 브런치스럽지도 않죠?

 

 

-신사동 카페 에이블

 

 

서비스로 받은 피자!

이건 정말 맛있었어요. 치즈도 낭낭하고 꼬릿꼬릿한 치즈향기가 오히려 입맛을 돋궜어요.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메뉴 이름도 가격도 몰라서 사진만 올려서 뭔가 되게 허술한 포스팅이 됐지만

나름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대체로 맛있는 카페였어요.

신사동 가로수길 구경하다가 들리셔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