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맛집을 찾아서/경기도 분당 맛집

[서현 점심]만강홍에서 코스요리 플렉스!!(단돈 2만원대)

by 야옹이는 냐옹냐옹 2022. 4. 27.
반응형

점심 부서 회식, 서현 만강홍에서 맛점했습니다.

점심에 무려 코/스/요/리를 먹었어요. 코스요리는 제 돈을 내면 통장이 많이 아프기 때문에.. 법인카드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코스요리는 법인카드로 먹으라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만강홍 코스요리 가격이 괜찮더라구요.(코스는 B로 시킨듯)

1인당 2만원 후반대인데 조금씩 많이 나와서 배가 불러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서 눈으로 드시죠.

 

#만강홍 #점심코스요리 #법인카드플렉스

 

 

만강홍 샐러드

 

1. 샐러드로 워밍업

처음 나오는 요리는 코스 요리의 정석 샐러드입니다.

샐러드 소스가 매우 상큼해요. 과일 소스인데 약간 오렌지 맛도 나고 맛있어요.

그리고 당근 완전 얇게 채썰린 거 사진에 보이시나요? 기계로 채를 썬 것 같긴 한데 그래도 너무 신기하네요.(짱 얇아!!)

하지만 연어는 에러... 차라리 연어가 없는 게 나을 수 있겠어요.

연어가 그냥 연어 아이스크림 입니닼ㅋㅋㅋ 씹으면 파사삭 씹혀요. 그래도 샐러드 소스가 맛있어서 무난하게 클리어

 

만강홍 해물누룽지탕

 

2. 담백하게 해물 누룽지탕

샐러드로 위 워밍업을 끝낸 후에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해물누룽지탕이 나옵니다. 물만두도 귀엽게 두개 같이 나와요~

물만두는 그냥 평범한 시중에 파는 물만두 맛이었구요. 해물 누룽지탕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감칠맛나서 계속 퍼먹게 되는 매력있는 맛입니다.

특히 버섯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느낌이 물씬 들어요.

 

만강홍 양장피

 

3.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양장피

이 음식보고 양장피라고 하는 거 맞죠? 각종 버섯과 새우, 죽순과 같은 야채를 볶아만든 요리인데.

해물누룽지탕을 졸인듯한 소스(?)였어요. 버섯이 풍부하고 새우도 탱글탱글하니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먹으면서 점점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만강홍 가지+생선요리

4. 서비스가 왜 더 맛있어?

서비스로 주신 요리인데요. 

밑에는 얇게 가지 튀긴걸 펴고 위에 익힌 흰살생선을 올려주신 후 칠리 소스로 마무리한 요리에요. 근데 솔직히... 이게 제일 코스 요리 중에 맛있었어요.  아니 서비스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건가욬ㅋㅋㅋ

가지랑 흰살생선이 담백하고 촉촉한데 칠리소스의 달달한 맛이 감싸줘서 조화로운 맛이에요.

4명이서 먹었는데 모두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만강홍 완자

5. 건강한 소스의 난자완스

소스가 되게 담백한 맛이었어요. 일도 안자극적이고, 담백한 맛이어서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할 수도 있겠다 싶은 맛이에요. 저는 건강하고 담백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다 먹었습니다만, 초딩입맛인 분들은 싫어할 수도 있을 맛입니다.

고기 속은 평범했어요. 촉촉하지도 퍽퍽하지도 않았습니다. 무난한 맛이었던 난자완스.

만강홍 칠리새우

 

6. 귀요미 칠리새우

칠리새우는 사이즈가 너무 작고, 좀 퍽퍽한 느낌이었어요. 냉동 새우로 칠리새우를 만든 느낌. 소스도 앞에 나왔던 것과는 다르게 자극적이었습니다.

다 먹긴 했지만 앞선 요리 중 가장 별로인 요리였어요.

만강홍 짬뽕

7. 마무으리 짬뽕

코스의 마무리는 선택할 수 있어요.

짬뽕, 짜장, 기스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저는 만강홍의 시그니쳐 메뉴는 짬뽕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짬뽕을 시켰습니다만, 너무 배가 불러서 몇술 뜨지 못하고 남겼어요...(아깝네요 ㅠㅜ)

그래도 만강홍 짬뽕의 시원한 국물로 코스요리의 여운을 잠재웠습니다.

 

서현 만강홍 코스B 요약

- 재방문의사: 있음

- 맛: 중식인데 먹을 수록 건강해지는 맛

- 가격: 착함(코스요리가 2만원대!)

- 양: 적당함

- 한줄평: 프리미엄 중식당 만강홍에서 2만원대 코스요리로 조금씩 고급 요-리를 즐기고 싶은 분께 추천하고 싶은 코스요리임

 

식당 위치 상세